중학과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페이얼 조회 7회 작성일 2021-06-25 19:23:22 댓글 0

본문

교사 출신 대치동 강사의 중등 과학 로드맵

성공적인 입시 준비를 위한 과학 로드맵
학원강사TV : 오 대박 동휘샘 교사출신이셨구나 ㄷㄷㄷ
디비남 _ 소소한 학원강사 티거쌤 : 인물이 고퀄입니다~!!!! 캬
구름이 : 이 영상을 내가 중1 때 봤어야 했는데ㅠㅠ 과학은 선행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말씀이신거죠?
좋은 선생님과 커리큘럼을 만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겠네요~
김금진학습멘토 : 중학생 때부터 어느 탐구 과목에 주력해야 할지 도움이 되겠어요!
난코 : 선생님.대치 어디학원 계세요?

[중2 과학] 2단원(전기와 자기) 핵심 정리(21분) + 교재

[중2 과학] 2단원 교재 : https://drive.google.com/file/d/1JBoDz0Z3780xnwy-pfPJHPN1T6W9Dpvx/view?usp=sharing
탑사이언스 과학 학원(대구 수성구) http://www.topsa.co.kr

#탑사이언스 #중2과학 #핵심정리

00:00 마찰전기와 정전기 유도
02:31 검전기
05:01 검전기 대전
06:46 전류, 전압, 전기저항
08:35 옴의 법칙
10:49 저항의 직렬 연결
12:34 저항의 직렬 연결
14:29 전류에 의한 자기장
18:08 자기장 속 도선이 받는 힘
박시은 : 동물과 에너지 순환 부탁드려요 ㅠㅠ
je p : 감사합니다 선생님
ㅈㄱㄷ :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바 : 와~~ 진짜 이분은 저를 살리셨어요.!! 기말이 얼마 않남았는데 이 영상을 보니깐 자신감이 넘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달개대머리 : 13:02

[중등인강/중2 과학] 전기와 자기_자기장과 자기력선 개념이해 - 수박씨닷컴 김설선생님

중등인강 중등과학 핵심 정리!
이 강의! 무료로 수강하려면 ▶ http://asq.kr/aW1mLdxnB

이번 중학교 1학기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수박씨 김설 선생님의 '전기와 자기_자기장과 자기력선 개념이해' 강의로 개념 완벽 정리~

김설 선생님의 더 많은 컨텐츠를 보고싶다면▶http://asq.kr/mjZ9YkcCrXE
김호진 : 0:01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쏙쏙! 공부하시면 대학가서 다 털립니다.
김민서 : 1.5배 딱이다
2119김지윤 : 살려주세요
카키 : 와 중2때 자기장을 했었나 과학 열심히했는데ㅋㅋㅋㅋㅋㅋ
히하 : 개인적으로 전기 자기가 가장 쉬운듯

... 

#중학과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80건 6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raeng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