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중학생옷쇼핑몰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롱이 조회 38회 작성일 2020-10-17 06:19:49 댓글 0

본문

[다다블리] 10대를 위한 옷사기 좋은 쇼핑몰 모음

옷 사기 좋은 쇼핑몰 모아봄♥
공유해놓고 쇼핑할 때 참고 ㄱㄱ
힝힝 : 제이탐탐 개조음 길이랑 허벅지 맞춰사면 성공함,,,
ᄋᄋ : 0:16 바지 이름 아시는 분ㅠㅠ
윤느 : 오프닝스위치 쳐도 사이트에 안들어가지는데 뭐죠ㅠㅠ?
베이글 : 리즈비커밍 옷 너무 내스탈ㅠㅠ
누르. : C'est trop mignon I want this clothes

10대 옷쇼핑몰 추천/인터넷 옷쇼핑몰/키작녀 쇼핑몰

안뇽하세요~## 애플라벳 입니다. 이번엔 최초로!! 세로영상을 들고왔는데용 옷 사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시길 바랍니다

❤ 나이 : 05년생 (14살)
브금 : Time to travel
편집기 : 파워디렉터, 키네마스터
연예인 : 워너원
영상 업로드 : 한 달에 한 번씩(두 번 일때도 있음)

인스타 - applerabbit05
최지유 : 솔직히 말해서 얇은 옷들은 어느 인터넷 쇼핑몰이든 다 부질없다 ㄹㅇ 키키코 얇은 맨투맨 샀는데 지금은 잠옷으로도 못입는중이다 돈 아깝다 아까워 하면서 스쉐 ONA반팔을 샀거든? 와.. 구멍 뚤리고 다 비치고 보풀 파뤼타임^^^ 뒷북이지만 아직 옷사고있는 친구들~
반팔이나 얇은 옷들은 부모님께 맡기자
바지, 두꺼운 맨투맨, 후드티 등등은 그나마 아무대서나 사도 상관없을거다
케바케 사바사는 입는 횟수정도 될듯. 많이 입고 많이 빨수록 옷이 더러워지고 망가지는건 어쩔수 없으니 여러벌 사서 적당히 나눠입어야 한다
해정 : 12살 150에 35인데여.....
어디서 사면 좋을까요ㅠㅠㅠ
예나러버 : 12살 여자,키는161cm,몸무게는 59Kg인데 어느 쇼핑몰이 좋을까요??
박진숙 : 성숙한거 좋아하시고 150 넘으시는 분들은 에이블리에서 사입으세요
빈슬 : 되면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당!ㅠ 키 156정도에 몸무게 33~4정도 되는데 언니가 간다 클까요..?ㅠㅠ

초딩VS중딩 옷 쇼핑하는 유형~!! 초딩과 중딩이 고른 옷 어떻게 다를까?? (유형카메라)

유형 카메라~!!
초딩vs중딩 옷쇼핑 하는법 전격 비교!!

초딩과 중딩 옷 고르는 스타일~!
무엇이 다르고 같을까요?
같이 보실래요?

악플은 안돼요~ ^^
확인즉시 신고후 삭제합니다~

#옷쇼핑유형 #초딩vs중딩 #유형카메라
준포먼스TV [이런 사람 있을까요?] : 둘의 스타일이 확실히. 확연히 틀리네요~^^
저렇게 쇼핑하고 몇일 후 옷장을 열며 하는 말이...
또 옷 입을거 없다!!!....그쵸?ㅎㅎㅎ
민주인뎅? : 닌니님 옷은 다 어디서사셨어요..??
배서연tv : 쇼핑몰 뭐에요??
꿈고래솜아 : 저 닌니언니보다 1살어린데 싫다고 한게 이쁜데,,,,,,
김태희 : 제발ㅠㅠㅠ 키키코 진짜 별로예요 나중에 흑역사 됩니다

... 

#여자중학생옷쇼핑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raeng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